본문 바로가기
IT

하이퍼엑스 클라우드3 게임용 헤드셋 리뷰

by 지후니니 2023. 9.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이퍼엑스 클라우드3 게임용 헤드셋 리뷰 편입니다. 이 클래식 최신 버전인 HyperX의 Cloud III는 몇 가지 눈에 띄는 개선 사항을 제외하고 Cloud2와 동일한 뛰어난 사운드와 편안함을 유지합니다. 

 

소개 및 사양 세부정보 

수년 동안 우리가 보아온 다양한 게임용 헤드셋의 바다에서 HyperX Cloud 시리즈는 저렴한 가격에 뛰어난 음질을 제공하는 저렴한 솔루션으로 큰 파장을 일으켰습니다. 다른 주변 장치와 마찬가지로 경제성과 품질을 적절하게 조합하며 제품이 반향을 일으키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하이퍼엑스 클라우드2가 수년간 게이머의 필수품이었던 이유 중 하나입니다. 

 

 

이로 인해 새로운 하이퍼엑스 클라우드3 게임용 헤드셋의 출시가 기대됩니다. 이전 세대와 동일한 품질을 유지할까요. 둘은 비슷해 보입니다. 그러나 몇 가지 작은 변화로 인해 전체적인 핏이 더욱 편안해지고, 안경 착용자에게 더욱 친숙해졌습니다. 음질 측면에서는 대부분 동일하다는 사실은 좋은 소식입니다. 클라우드 2를 게임용으로 훌륭하게 만들어준 명확한 주파수 분리와 함께 넓고 균형 잡히고 선명한 사운드가 여전히 존재합니다. 

 

디자인, 소프트웨어 및 지원 

 

하이퍼엑스 클라우드3는 새로운 헤드셋이지만 여전히 그전 시리즈의 검은색과 빨간색, 이어컵 위의 붉은색 경첩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핏과 관련하여 눈에 띄는 유일한 변화는 다시 튜닝된 53mm 드라이버입니다. 이제 약간 각도를 조정하여 더욱 미묘하고 뚜렷한 사운드 스테이지를 제공합니다. 무게가 300g으로 일부 유무선 헤드셋보다 무겁습니다. PC, PS5, PS4, Xbow Serise, Xbow One, 스위치 및 모바일 장치를 지원합니다. 

 

성능 및 마이크 

 

거칠거나 베이스가 지나치게 무겁지 않으면서 균형이 잘 잡혀 있고 또렷한 것이 아마도 PC와 콘솔 절반에 걸쳐 게임을 위한 하이퍼엑스 클라우드3의 사운드를 설명하는 가장 좋은 방법일 것입니다. 이는 오디오 애호가로 간주할 정도의 수준은 아니지만 저음역과 고음역이 명확하게 구분되어 있기 때문에 음악에 적합한 사운드 프로필로 해석됩니다.

 

분리가능한 마이크가 포함되어 있으며 이전 버전 보다 더 나은 선명도와 전반적인 성능을 제고압니다. 마이크는 6mm에 비해 10mm로 더 크며 소음 제거 기능이  내장되어 있고 단반향이며 약간의 팝 필터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음소거 버튼은 왼쪽 이어컵 뒤에 있으며 전체 클라우드3의 유일한 조명은 현재 음소거 상태임을 나타내는 마이크의 빨간색 표시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