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리얼미 11x 5G Realme 11x 5G 리뷰

by 지후니니 2023. 9. 5.
728x90
반응형

 

리얼미는 최근 리얼미 11 5G 스마트폰 시리즈, 즉 리얼미11 5G 및 리얼미 11x 5를 발표하기 위한 출시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두 스마트폰 모두 동일한 디스플레이, 칩셋, RAM 유형, 저장 유형 및 배터리를 갖추고 있습니다. 리얼미11은 리얼미 11x 5G 보다 기본 카메라, 셀프 카페마, 고속 충전 기능에서 더 나은 사양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이것은 11x가 좋지 않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리얼미 11x 5G는 폴리카보네이트 후면에 매혹적인 S곡 선 그라데이션 조명 효과를 보여주는 아름답게 디자인 된 스마트폰입니다. 이 표면은 반짝이는 질감을 갖고 있으며, 빛에 노출되면 파란색과 보라색 색조의 매혹적인 상호 작용을 드러내며 S자 패턴을 강조합니다. 

 

Vivid 및 Natural의 색상 모드를 제공합니다. 화면에 약간의 푸른 색조가 나타나는데, 이는 색온도 설정을 사용하여 교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HD 품질의 콘텐츠를 볼 수 있도록, Widevine L1 을 지원합니다. 그러나 HDR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리얼미 11X 5G는 고급 6nm 프로세스를 기반으로 구축된 MdiaTek Dimensity 6100 Plus 칩셋으로 구동됩니다. UFS 2.2 스토리지와 결합된 최대 8GB의 LPDDR4 x RAM 및 가상 RAM과 함께 이 스마트폰은  강력한 성능 기반을 제공합니다. 중간 그래픽 설정에서 부드러운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고 눈에 띄는 장애 없이 부드러운 게임 플레이를 보장하는 등 게임 능력이 주목할 만합니다. 

 

리얼미 11x 5G에는 사진, 비디오, 거리, 야간, 인물, 65M, Pro, 파노라마, 영화, Tilt-Shift, 듀얼 뷰 비디오, Time-Lapse, Slow-Mo 및 텍스트 스캐너와 같은 사진 모드가 제공됩니다. 64 메가픽셀 OV64B 기본 카메라는 플래그십 수준의 카메라 샷을 생성하므로 리얼미 11X의 주요 강점 중 하나임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리얼미 11x는 강력한 사진 기능을 갖춘 저렴한 5G 스마트폰을 찾는 분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입니다. 잘 만들어진 디자인과 하루 종일 지속되는 안정적인 배터리 수명을 자랑하므로 일상 업무에 적합합니다. 전반적인 성능은 매끄럽지만 일부 사용자가 불편하다고 생각할 수 있는 설치된 앱의 존재 여부는 개인 취향의 문제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