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대화역 혼밥 왕순이 주먹밥 김밥 괜찮아요

by 지후니니 2018. 4.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화역 혼밥하기 좋은 왕순이 주먹밥 김밥 다녀온 후기 올립니다. 

위치는 대화역에서 5분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분식집인데 가격도 비싼편이 아니고 가볍게 혼자 가셔서 먹기 좋습니다. 

매장은 큰편이 아니라 3개 테이블정도 있습니다. 



가격은 식사류 빼고는 5천원이라고 식사류는 6~7천원입니다. 

제가 추천해 드리는 메뉴는 주먹밥이나 밥버거와 함께 라면 먹으면 좋을거 

같습니다. 



왕순이 김밥은 조미료와 식용류를 거의 쓰지 않는다고 합니다. 

김밥도 괜찮은데 주먹밥의 매력이 있습니다. ㅋㅋㅋㅋ

저는 주먹밥이 더 좋더라구요 



기본반찬은 김치와 단무지가 나옵니다. 

오늘처럼 날씨가 약간 추울때 가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두가지 메뉴는 우동과 라면, 오니기리를 주문하였습니다. 



우동나왔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는 우동보다는 라면을 추천해드립니다. 

우동은 먼가 국물이 많은 느낌이었어요 

약간 맹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라면나왔습니다.

라면은 어디서나 먹어도 맛있는거 같아요ㅠㅠㅠ

라면과 밥조합은 최고!!!!!


주먹밥 비주얼입니다 ㅋㅋㅋㅋㅋ

라면이랑 주먹밥 한개 드시면 딱 맞을거 같습니다. 

저도 지나가는 길에 들른곳인데 맛도 괜찮고 깔끔했습니다. 

대화역 가실기회 있으신 분들은 한번 가보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