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414

모니터 패널 유형 설명: VA, TN, IPS, OLED 및 QD-OLED 우리는 별다른 생각 없이 항상 모니터를 사용합니다. 스마트폰, TV, 컴퓨터의 화면은 모두 HDMI와 같은 디스플레이 표준 덕분에 번거로움이 거의 없이 작동합니다. 그러나 디스플레이가 다양한 색상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이미지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할 때 실제로는 고유한 장점과 장단점이 있는 여러 가지 기술이 있습니다. 특히 고급형 디스플레이가 더 높은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발전함에 따라 가능한 것의 경계를 넓히는 데 각 디스플레이 기술의 다양한 강점이 중요해졌습니다. PC 및 게임 용도에 초점을 맞춰 다음 모니터를 구매할 때 찾을 수 있는 몇 가지 패널 유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모니터 기술이 지난 10년 동안 비약적으로 향상되었으며 기술이 향상됨에 따라 많은 단점이 완화되었다는 점을 기억하는.. 2024. 4. 19.
Nvidia RTX A1000 및 A400 NVIDIA Ampere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구축된 GPU는 모든 워크스테이션에 생성 AI 도구 지원 및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을 제공합니다. 향상된 컴퓨팅 성능에 대한 요구는 설계 및 생산선 애플리케이션 전반에 걸쳐 AI 통합 표준이 높아지면서 주도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작업의 규모, 복잡성 또는 범위에 관계없이 전문가와 창작자는 더 많은 처리 능력에 접근해야 합니다. NVIDIA는 이러한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두 개의 데스크톱 NVIDIA Ampere 아키텍처 기반 GPU인 Nvidia RTX A400과 Nvidia RTX A1000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전문가는 AI 및 광선 추적 기술을 통해 워크플로우를 혁신할 수 있습니다. 독창성, 성취도, 효율성의 새로운 단계 AI와 더 빠른.. 2024. 4. 18.
AMD, Ryzen PRO 8840 및 PRO 8000G 시리즈 CPU 발표 올해 초 Ryzen 8000G 시리즈 프로세서와 Ryzen 8840 시리즈 모바일 프로세서를 출시한 데 이어 AMD는 이제 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관련 PRO 부품을 발표했습니다. 새 부품은 이전 Pro 프로세서와 유사한 AMD PRO 기술을 포함하고 있지만 관련 비PRO 부품과 거의 동일합니다. AMD는 Ryzen PRO 8000G가 NPU를 갖춘 최초의 비즈니스 중심 데스크탑 프로세서이고 Ryzen PRO 7840 시리즈에 비해 Ryzen AI 기능을 업그레이드한 Ryzen PRO 8840 모바일 프로세서로 AI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언론 사전 브리핑은 당연히 Microsoft Windows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소프트웨어에 대한 이야기의 대부분은 Linux 고객을 위한 1:1 이 아니지만 적어도 .. 2024. 4. 17.
MU-MIMO란 무엇입니까 MU-MIMO는 무선 통신 분야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다중 사용자 기술입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면 하나의 AP가 여러 단말기와 동시에 통신할 수 있어 공간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고 무선 처리량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MU-MIMO는 주로 셀룰러 네트워크와 Wi-Fi 네트워크에 적용됩니다. MU-MIMO 대 MIMO MU-MIMO를 자세히 알아보기 전에 먼저 MIMO의 작동 방식을 이해해야 합니다. 간단히 말해 MIMO 기술은 네트워크 자원을 공간적으로 나누어 여러 안테나를 통해 동시에 전송하는 기술입니다. MIMO 시스템 MIMO 기술은 추가 스펙트럼 리소스를 차지하지 않고도 단일 장치의 데이터 전송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MIMO는 Wi-Fi 전송 속도의 급증에 크게 기여합니다. 예를 들어 54M.. 2024. 4.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