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일산 맛집 일산칼국수 다녀온 리얼후기

by 지후니니 2018. 3.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산의 맛집 일산칼국수 다녀온 후기 올려요~

일산 사시는 분들이라면 다들 아실만한 맛집이 바로 이곳인데요 

워낙 유명하기 때문에 다른 지역에서도 드시러 오시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저도 예전부터 자주 가던 곳인데 오랜만에 다녀왔습니다. 




백석에도 있는데 이곳이 바로 본점 입니다~

둘다 맛있기 때문에 다 가셔도 괜찮지만 제가 먹어본 느낌으로는 

본점이 좀더 맛있는거 같습니다.



이른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차가 엄청나게 많네요~

역시 맛집은 맛집인거 같습니다. 

요즘 날씨가 다시 추워지기 때문에 칼국수국물이 생각나는거 같아요

추울때는 칼국수만 한게 없는거 같습니다!!!!!




드디어 일산칼국수가 나왔습니다~~

일단 첫느낌은 푸짐하다 였습니다. 

생각보다 그릇이 큽니다. 사진보다 훨씬 크다고 생각하시면되요!!

양도 많고 안에 닭고기도 많이 들어있어요 



요렇게 닭과함께 칼국수를 먹으면 완전 대박입니다. 

일산칼국수는 닭칼국수가 진리인거 같습니다. 

주기적으로 생각이 나는 맛인거 같아요 



칼국수하면 바로 김치가 정말 중요합니다~~!!!

김치와의 궁합이 완전 굿인데요 

일산칼국수 본점 김치 또먹으러 갈만큼 맛있네요 



요렇게 김치랑 먹으면 완전 존맛입니다.

오늘은 일산칼국수 다녀온 리얼 후기에 대해서 포스팅해보았습니다. 

가까우신곳에 사신분들은 한번 가보시면 후회하지 않을 일산의 맛집입니다. 

추천해드립니다~~ 즐거운 저녁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