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상식

정력에 좋은 음식과 차 베스트 알아보기

by 지후니니 2018. 1.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력에 좋은 차와 음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정력에 좋은차

삼지구엽초 삼지구엽초는 하나의 가지가 3번씩 2번 갈라져 총 9장의 잎이 달리기에 붙여진 이름입니다. 삼지구엽초는 몸에 힘을 넘치게 해준다는 약효때문에 수난을 당해서 야생으로는 그 수가 많이 줄어든 식물중에 하나입니다.

동충화초차 정력은 물론 피로를 회복시켜주어 체력이 증진되는 효과를 줄수 있습니다. 동충하초는 생소하신 분들도 계실텐데, 차로도 마실수 있습니다.

오미자 제주도에서 아주 유명한 차중 하나라고 할수 있는 오미자입니다. 오미자는 다섯가지 맛을 내는 신기의 묘약으로 육체피로와 전신쇠약 심장기능저하의 치료에 매우 능한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땀을 많이 흘리는 분이나 기를 많이 쓰는 직업을 가진 분에게 오미자는 최고의 차가 아닐까 합니다. 제주도가 아니더라도 택배를 받을수 있어서 구하기 어렵진 않습니다.

오가피 강정,강장에 좋은 효과를 보입니다. 중추신경 흥분 현상이 있어, 정력 감퇴,기억력 상실등에 복용하셔도 좋습니다. 다리가 약해서 오는 무력감, 허리요통, 신장을 보하여 정력을 증진시켜줍니다. 보행장애가 있는 사람들에게도 유익하고 또한 정신적 육체적 피로와 피로를 빨리 풀어주는 작용이 있습니다.

산수유차 산수유의 추출액은 신장 강화에 좋으며 자양강장제, 소염약으로 콩팥을 보호하며 땀을 흘리고 소변보기가 힘들때, 월경불순 등에 효과가 좋은 열매입니다. 또한 정력에 좋은 차로 아주 효과적입니다.

국기자 구기자는 뛰어난 자양강장 식품으로 유명합니다. 남성의 정력에 좋은차로 신장기능을 향상시키고 혈액순환을 촉진시켜주어서 발기부전이나 조루증에 효과가 좋습니다. 영양 성분도 풍부해서 피로회복 및 성인병 예방에도 도움이 됩니다.

파극천차 땅이름 파찌를 극 하늘천자 이렇게 3개의 한자를 이용해 땅에서 하늘을 찔러버린다는 뜻으로 동의보감에도 보면 발기가 잘안되는 분들을 치료하며 정력을 보강해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정력의 좋은 음식

단백질 타우린이 많이 들어있고 비타민, 칼슘, 요오드 및 각종미네랄이 들어 있어 피부에도 좋고 아연이 풍부해, 남성의 호르몬인 테스트론 수치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계란 계란은 하나의 완벽한 영양체라고 할수있습니다. 여러 영양소가 있지만 정력에 좋은 콜레스테롤이 풍부합니다. 일반적으로 콜레스테롤은 건강에 좋지 않다고 생각할수 있습니다. 계란에 있는 콜레스테롤은 성호르몬에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은신 분들은 들기름과 같이 드시면 콜레스테롤이 몸속에 축적되는것을 방지할수 있습니다.

장어 장어에는 비타민A,비타민B1,비타민B2,비타민E가 풍부하고 아연, DHA,EPA도 함유되어 있습니다. 실제 장어를 먹은날 밤에는 평소보다 발기가 원활하거나 오래 지속됐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부추 양기의 상징인 부추는 정력에 좋다고 소문난 음식의 으뜸가는 종류라고 할수있습니다. 그렇다보니 국밥을 먹을때에도 빼먹지 않고 넣게 되는 것 같습니다. 향이 강해 안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정력을 생각한다면 꼭 챙겨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토마토 정력 외에도 몸에 아주좋은 토마토 라이코펜이 전립선에도 뛰어난 효능이 있고 항산화의 탁월한 효능이 있습니다. 라이코펜은 전립선건강, 정력강화, 정자수 증가까지 영향을 미칩니다. 열을 가해서 조리시 함량이 대폭증가한다고 합니다.

참깨 참깨에는 성기능 미네랄로 불리는, 아연과 셀레늄이 풍부하게 들어있습니다. 아연은 남성 탈모에도 좋은 성분입니다. 또한 깨에 들어있는 비타민E는 혈액순환을 도와주고, 비타민B1은 신체의 탄수화물 대사를 도우며, 몸의 활력을 높이고 에너지를 생산합니다.

새우 총각은 새우를 삼가야 한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새우는 예로부터 남성의 야기를 북돋아주는 식품으로 생각돼 왔습니다. 새우가 정력에 좋은 이유는 양질의 단백질과 칼슘을 비롯한 무기질, 비타민B 복합체 등이 풍부하게 들어있습니다. 새우에는 메치오닌, 라이신을 비롯한 8졸의 필수 아미노산이 골고루 들어있습니다. 새우 특유의 붉은 빛을 내게 하는 아스타산친 색소는 카로티노이드 계열의 천연 색소로 활성산소에 대항하는 항산화 능력이 비타민E보다 500배나 강합니다. 또 새우 껍질에 들어있는 키토산은 노화방지와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효과가 있습니다.

복분자 복분자는 성호르몬 분비를 촉진시키기 때문에 정력증진에 일조하여 남성분들에 좋습니다. 특히 간의 기능을 향상 시키고 소변을 잘볼수 있게 도와줍니다.

무화과 생식 촉진제로도 잘 알려져 있는 무화과는 탁월한 정력제이며 수용성 섬유질과 불용성 식이섬유질 모두 풍부하여 심장 건강에도 좋습니다. 식이섬유가 많은 음식은 S라인을 유지하는데 유용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