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IOS 17.0.3 아이폰15 과열 문제 해결 위해 출시

by 지후니니 2023. 10. 5.
728x90
반응형

 

불과 2주  전 iOS 17이 출시된 이후 세 번째 업데이트는 아이폰이 예상보다 더 뜨거워지는 버그 수정 및 보안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지난주 말 애플은 서명을 통해 이 문제를 확인하면서 사용자에게 설정 중이나 타사 앱에 의해 기기 내부 온도가 높아질 수 있음을 알렸습니다. 가까운 시일 내에 업데이트를 약속했고, 이제 실현되었습니다. 

 

당시 애플은 '우리는 아이폰이 예상보다 뜨거워질 수 있는 몇 가지 조건을 확인했습니다. 백그라운드 활동이 증가하기 때문에 기기를 설정하거나 복원한 후 처음 며칠 동안 기기가 더 뜨겁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또한 일부 사용자에게 영향을 미치는 iOS17의 버그를 발견했으며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에서 해결될 예정입니다. 또 다른 문제는 시스템 과부하를 일으키는 타사 앱에 대한 최근 업데이트와 관련이 있습니다. 우리는 출시 과정에 있는 수정 사항을 위해 이러한 앱 개발자들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이 업데이트는 아이폰 15 소유자가 첫날 새 스마트폰을 설정하는 것을 방해하는 설정 버그를 해결하기 위해 애플이 신속하게 조치를 취한 후에 제공됩니다. 데이터 전송 버그는 오래된 아이폰을 사용하여 반짝이는 새로운 2023 플래그십을 설정하려는 사람들이 프로세스를 완료할 수 없음을 의미했습니다. 이로 인해 영향을 받는 사용자는 스마트폰을 복원하고 iOS 17.0.2로 업데이트한 후 다시 시도했습니다. 

 

애플이 외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신속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시작하는 것은 확실히 드문 일이 아닙니다. 이제 iOS 17.0.3이 트릭을 수행하고 과열 문제를 무효화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이전에 이 문제가 하드웨어의 열 시스템 설계 손상으로 인해 발생했다고 추측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