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샬 헤스톤120 가격 홈시네마의 완성
마샬은 앰프로 가장 잘 알려져 있지만 무선 스피커와 헤드폰 시장에서도 인기 있는 브랜드가 되었고 최신 제품을 통해 미지의 영역으로도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헤스톤120은 홈시네마 시장에 진출한 첫 번째 시도 입니다. Dolby Atmos와 DTS:X 몰입형 포맷을 모두 지원하여 마샬은 이를 통해 강력하고 풍부한 저음 성능을 구현했다고 주장합니다.
마샬 헤스톤120 출시
1. 마샬 헤스톤120 가격
헤스톤120은 5월 20일부터 사전 주문이 가능하며 6월 3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899.99파운드, 한화로 약 167만원에 판매될 예정입니다.
2. 홈시네마
마샬은 헤스톤120을 통해 영화, TV, 음악 등 무엇이든 선명하고 깨끗한 사운드를 제공할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음악, 영화, 야간, 음성 모드를 통해 최적의 성능을 제공하고 마샬 앱을 통해 사운드바의 볼륨과 EQ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앱은 사운드바가 설치된 공간에 맞춰 사운드바의 성능을 최적화하는 실내 보정 기능도 지원합니다.
연결 기능에는 HDMI eARC가 포함되어 있어 사용자는 최상의 품질로 오디오를 감상할 수 있으며 사운드바를 턴테이블이나 다른 유선 음악 플레이어에 연결할 수 있는 RCA 아날로그 입력도 있습니다. 무선으로는 Wi-Fi와 블루투스 LE 오디오를 이용해 장치로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
마샬 앰프, 헤드폰, 무선 스피커를 사용해본 사람이라면 마샬이 제품에 적용하는 록앤롤 감성에 익숙할 것입니다. 헤스톤 120도 마찬가지입니다. 마샬 앰프에서 영감을 받은 널링 처리된 금속 노브, 가죽 트럼펫, 그리고 브러시드 메탈 패널이 특징입니다. 일부사운드바는 방 안에서 작아지고 사라지는 것처럼 보이지만 마샬 헤스톤120은 군중 속에서 돋보여야 합니다.
3. 새로운 영역
마샬이 홈 시네마 분야에 진출할 것이라고는 예상하지 못했지만 이 회사가 전혀 새로운 분야에서 어떤 성과를 낼지 지켜보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 소니, 보스 등의 브랜드와 경쟁해야 하지만 헤스톤120은 같은 고객층을 겨냥하지 않습니다. 마샬은 보자 캐주얼하고 라이프스타일적인 관점을 지닌 오디오 브랜드로 인식되어 왔으며 이 브랜드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젊은 층과 노년층 모두에게 어필할 수 있는 브랜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