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415

가바쌀의 효능과 드시는 방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바쌀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가바쌀은 앵미라 불리는 잡초벼와 재벼벼를 교접해 만든 품종입니다. 가바라는 성분이 많이 들어있는데 이성분은 감마아미노낙산이라 불리는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포유동물의 뇌나 척수에 존재하는 신경전달 물질입니다. 가바는 생체내에서 생성되지만 스트레스 및 노화로 농도가 저하되기 때문에 음식이나 건강식품으로 섭취할 필요가 있습니다. 현미, 콩, 보리, 차조, 녹차, 아스파라거스, 토마토, 된장 등에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일본은 가바를 최초로 발견하였고 가바의 상품화와 연구에 앞장서고 있다고 합니다. 일본 건강식품업체에서는 가바가 갱년기 장애를 개선하고 정신안정 작용을 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가바쌀은 당뇨를 예방하는데 좋은 효능이 있습니다. 가바 성분이.. 2018. 4. 30.
민들레의 6가지 효능과 부작용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민들레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민들레는 국내 자생종으로 흰민들레, 흰털민들레, 흰노랑민들레, 산민들레, 좀 민들레, 영도 민들레 등 8종이 있습니다. 흰색과 노란색이 대표적이며, 결실 후 종자로 번식하며 어린 잎은 식용으로 쓰입니다. 민들레의 첫번째 효능은 항암작용을 합니다. 민들레는 해독작용이 뛰어난 식물인데 우리몸의 활성산소가 암을 유발하는 주된 원인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 활성 산소를 제거해주는 폴리페놀 성분이 토마토보다 무려 6배나 많이 들어있는 민들레입니다. 또한 베타카로틴 성분도 함유하고 있고 항산화 효과 및 항암효과를 보입니다. 두번째는 위장질환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민들레는 위장을 튼튼하게 하고 소화를 원활하게 해주는 건위작용이 뛰어나 소화기쪽이 .. 2018. 4. 27.
리버풀 살라 2골 2도움 챔피언스리그 결승에 한발짝 챔피언스리그 4강 첫경기에서 리버풀이 로마를 5대 2로 대파하였습니다. 아무리 홈이라고 해도 4강 경기에서 5골이 나 넣은 리버풀의 공격력이 정말 어마어마 한거 같습니다. 그중심에는 이집트 킹 살라의 활약이 있었는데 2골 2도움을 기록하며 리버풀의 공격을 책임졌습니다. 리그에서의 활약이 챔스에서도 이어지고 있는데 다음시즌 리버풀에서 못볼수 도 있을거 같습니다. 살라얘기를 먼저해보면 현재 유럽 5대리그에서 가장 많은 골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호날두와 메시가 각각 42골,40골을 넣고 있는데 살라는 43골을 기록중입니다. 이미 잉글랜드 정규리그 최다득점을 31골이어서 지금현재 상황이라면 이기록도 깨질거 같습니다. 과연 살라가 발롱도르까지 탈수 있을까요? 로마또한 바르셀로나를 이기고 올라왔기 때문에 기세등등했.. 2018. 4. 25.
레드비트의 6가지 효능과 부작용 자세히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트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레드비트는 세계 전문가들이 선정한 세계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며 땅 속의 붉은 피라고 불릴 정도로 많은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트의 첫번째 효능은 피부미용에 좋습니다. 레드비트에는 활성산소를 억제해주고 산화작용을 막아주는 폴리페놀이라는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로인해 노화를 억제해 주고 세포를 활성화 시켜주어 피부미용에 효과적입니다. 두번째는 간건강에 좋습니다. 간을 보호해주고 간세포를 활성화해주는 베타인은 비트에 다량으로 들어있는 항산화 물질입니다. 간이 독소를 해독하는데 도움을 주며, 지방간을 억제해 간기능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세번째는 혈관계 질환을 예방해 줍니다. 항암효과가 탁월하고 안토니안 성분이 풍부해서 면역력 강화, 간.. 2018. 4.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