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121

자궁에 좋은 음식,차 베스트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궁에 좋은 음식과 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자궁에 좋은차 루이보스티 루이보스티에는 칼슘, 아연, 미네랄 등이 많아서 자궁건강에 좋습니다. 특히 아연 성분은 여성 호르몬관련하여 균형을 맞춰줘서 자궁 대사를 활발하게 해주는데 노화를 억제하는 항산화 작용도 해서 젊게 유지해 줍니다. 필요없는 수분과 이물질, 노폐물을 배출을 해주어 부종과 해독을 합니다. 생강차 여자는 남자에 비해서 몸이 차갑습니다. 같은 여성이라도 본인이 만약 다른 여성들에 비해서 차가운 몸을 가지고 있다면 생강차를 자주 마시는것이 좋습니다. 생강안에는 우리의 몸을 따뜻하게 만들어 주는 효능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혈액순환 개선이 좋으며 자궁을 튼튼하고 따뜻하게 유지를 시켜줍니다. 쑥차 여자몸에 좋말 좋은 쑥차인데.. 2018. 1. 31.
미세먼지에 좋은 음식과 차 베스트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세먼지에 좋은 차와 음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미세먼지에 좋은차 모과차 모과에는 칼륨, 칼슘, 비타민C, 철분이 많아 기초 면역력 강화, 뼈건강과 소화력 회복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스트르산, 구연산 같은 성분으로 지민 몸에 활력을 주어 피부미용과 피로회복에 도움을 줍니다. 도라지차 도라지에 함유되어 있는 사포닌은 프로스타글라딘을 억제하여 항염 및 진통제의 역할을 합니다. 또한 도라지는 폐를 튼튼하게 하고 편도 염증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이 됩니다. 더덕차 더덕은 예전부터 해열, 거담, 해독, 배농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왔습니다. 인삼처럼 사포닌과 알칼로이드 성분이 풍부해 한의학에선 열이 많아 인삼을 복용할수 없는 삶에게 인삼 대용으로 많이 쓰이기도 합니다. 생더덕은 생채로 무치거.. 2018. 1. 30.
탈모에 도움을 주는 음식과 차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탈모에 좋은 음식과 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탈모에 좋은 차 구기자차 간장,비장을 도와주는 작요잉 있어 피로회복에 좋고 위장을 튼튼히 해줍니다. 소화기능을 향상시켜 체중감량에도 효과적입니다. 지방간의 지방을 분해시키고 혈액내의 혈당을 감소시켜주고 여성에게 피부가 고와지고 기미도 없어지게 합니다. 솔잎차 솔잎차를 장기간 드시면 머리카락이 검게되고 비타민,엽록소, 칼륨등이 담즙분비를 촉진시켜 탈모를 억제하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동의보감에 솔잎차는 향긋하며, 머리컬을 자라게 하고 오장을 편안하게 한다고 쓰여져 있습니다. 둥글레차 평소에 우려먹기 좋은차로 소문난 둥글레차가 탈모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모발을 검게 해주고 모발의 기력을 회복 시켜주어 모발이 얇은신분이나 흰머리가 많으신 분.. 2018. 1. 29.
정력에 좋은 음식과 차 베스트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력에 좋은 차와 음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정력에 좋은차 삼지구엽초 삼지구엽초는 하나의 가지가 3번씩 2번 갈라져 총 9장의 잎이 달리기에 붙여진 이름입니다. 삼지구엽초는 몸에 힘을 넘치게 해준다는 약효때문에 수난을 당해서 야생으로는 그 수가 많이 줄어든 식물중에 하나입니다. 동충화초차 정력은 물론 피로를 회복시켜주어 체력이 증진되는 효과를 줄수 있습니다. 동충하초는 생소하신 분들도 계실텐데, 차로도 마실수 있습니다. 오미자 제주도에서 아주 유명한 차중 하나라고 할수 있는 오미자입니다. 오미자는 다섯가지 맛을 내는 신기의 묘약으로 육체피로와 전신쇠약 심장기능저하의 치료에 매우 능한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땀을 많이 흘리는 분이나 기를 많이 쓰는 직업을 가진 분에게 오미자는 최고의.. 2018. 1. 29.